티스토리 뷰

오늘은 잘 쓰고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몇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.

 

1. Dark Reader

https://chrome.google.com/webstore/detail/dark-reader/eimadpbcbfnmbkopoojfekhnkhdbieeh

 

Dark Reader

모든 웹사이트에 다크 모드를 적용합니다. 밤이나 일상적인 웹 브라우징을 할 때 어두운 테마를 사용하여 눈을 보호하십시오.

chrome.google.com

 

컴퓨터 화면을 많이 들여다 봐야하는 입장에서 하얀 바탕 화면으로 이루어진 브라우저를 오래 쓰다보면 금방 눈부심과 눈의 피로감을 느끼게 된다. 그래서 Dark Reader 를 사용 하는 편인데, 다양한 Dark Mode 용 확장 프로그램들을 시도해봤지만, 그중 가장 좋다고 느꼈던 프로그램이다.

 

다른 확장 프로그램들은 일부 웹 사이트에서는 다크모드가 반영 되지 않는 경우도 많았는데, 이 확장 프로그램의 경우 모든 웹 사이트에서 적용 되고,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화면을 제공해 준다. 

 

 

 

2. OneTab

https://chrome.google.com/webstore/detail/onetab/chphlpgkkbolifaimnlloiipkdnihall

 

OneTab

최대 95%의 메모리를 절감하고 탭 클러터를 줄이세요.

chrome.google.com

브라우저의 탭을 많이 열어두고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이다. 아이콘을 누르면 탭을 정리해주고, 정리된 탭들은 위와 같이 목록으로 보여준다. 목록에서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다시 열 수도 있다.

 

 

 

3. Chrome Remote Desktop

https://chrome.google.com/webstore/detail/chrome-remote-desktop/inomeogfingihgjfjlpeplalcfajhgai

 

Chrome Remote Desktop

Chrome Remote Desktop extension

chrome.google.com

원격 데스트탑이 필요할때 매우 유용하다. 크롬 브라우저를 통하여 원격 PC에 접속 할 수 있어서 PC 에서 다른 PC로 접속 하는 것 뿐만 아니라 휴대폰에서 PC에 접속하거나, 태블릿에서 PC 에 접속 할때 매우 유용하다. 

원격 데스크탑 관련 프로그램들이 다양하지만, 무료면서 편하고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은 Chrome Remote Desktop이라고 생각한다. 

 

원격지에서 갑자기 회사나 집에 있는 PC 에 접속해야 할 일이 있는 경우 추천한다.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